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출장 타이어교체 서비스 후기

 

얼마전에 카센터에 갔더니 앞 바퀴가 많이 달아 타이어 교체하는게 좋을거 같다고 해서 타이어교체한 시기를 생각해보니 2014년으로 부터 벌써 8년이 되었다. 

워낙 우리집차(2006년형 NF쏘나타) 는 주행거리(아직까지 약 8만km)가 워낙 적어 타이어를 남들보다 2~3배는 길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. 그래도 타이어교체한지 8년이면 앞바퀴 정도는 교체할 만 할 것 같다. 

 

그래서 예전에 교체했을때 눈탱이(가격 알아보려고 들어가자 마자 차바퀴부터 빼는 놈들) 맞았던 것을 생각해 이번에는 인터넷와 관련어플을 이용해 눈탱이 없는 깨끗한 서비스를 받고 싶었다. 

 

여러가지 커머스웹사이트와 차량서비스관련 어플검색을 해 본 결과 그냥 쿠팡에서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었다. 쿠팡에서 '타이어교체' 를 검색하거나 본인차량 타이어표면에 보면 나오는 타이어정보(ex. 215/65R15) 를 검색하면 바로 여러상품들이 나온다. 타이어정보를 알면 바로 적합한 상품을 고를 수 있다. 그런데 자신의 타이어정보를 모른다면 차량번호만 넣어도 검색이 되는 기능을 제공하니 여러각도로 이용해 보길 바란다. 

 

상품을 정했으면 옵션에서 다시 4바퀴 모두를 교체/2바퀴만 교체를 선택해도 된다. 

우리차는 앞바퀴만 바꾸면 되기 때문에 2바퀴만 선택했다. 그런 후 마지막으로 결제를 하면 출장서비스 일정을 선택하면 구매과정은 끝난다. 그후 바로 문자로 구매완료와 출장서비스일정을 다시 알려주는 문자가 도착한다.

넥센타이어 타이어방문교체 서비스

약속된 시간보다 일찍 와 주었고 약 20분만에 교체가 완료되었다. 친절하고 깔끔한 서비스에 대만족했다.  

타이어교체 외에도 워셔액과 차량내부 항균탈취 서비스도 해 주었다.

서비스 후 자세한 설명과 추후 관리사항에 대한 안내도 친절히 해주어서 만족도가 배가 되었다.

이전에 타이어교체할 때 불쾌했던 경험을 잊게 해주는 선진화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다. 

주위에 타이어교체를 한다면 강추할 것이다.

타이어방문교체